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혈당 영양제 후기 및 부작용 (내돈내산)

by 생생 건강 정보통 2024. 5. 13.

안녕하세요, 윤약사입니다. 이제는 건강수명 80세는 기본이고 100세 시대라고 하잖아요.

많은 사람들이 그래서인지 혈당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관리하는 거 같아요.

 

저도 비교적 젊은 나이지만, 지금부터 관리해야 나중에 고생하지 않을거 같아서 혈당 영양제를 살펴보았답니다.

 

 

요즘엔 어리다는 이유로 무조건 건강한거도 아니잖아요. 식습관과 생활습관에 따라 건강도 좌지우지되니 관리할 필요가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혈당에 좋다고 직장 약사 동료에게 소개 받아 바로당큐 영양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목차

 

1.혈당 영양제 효능

2.혈당 전후 비교 후기 (30일 섭취)

3.영양제 가격

4. 혈당 부작용

 

 

1.혈당 영양제 효능

제일 중요한게 아무래도 성분이잖아요? 그래서 어떤게 혈당에 좋은 성분일까 논문을 쭉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논문에 따르면 바나바, 홍국, 여주, 아연이 함께 들어간 제품을 권장하더라구요. 다행히 약사아니랄까봐 동료도 꼼꼼히 알아봤는지 바로당큐에 해당 성분들이 빠짐없이 함유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혈당 조절 영양제를 꾸준히 한달동안 먹어보았습니다. 

 

어렸을 때는 부모님이 매일 잔소리하면서 혈당을 강조하고 그때는 어려서 신경을 안 썼거든요.

이제는 직장 다니면서 하루 하루 스스로도 느끼기에 몸도 예전같지 않다고 느껴서 실험적으로 먹어보았습니다.

 

2.혈당 전후 비교 후기 (30일 섭취)

영양제의 알이 정말 작아서 꿀떡 넘기기 쉬웠어요. 포장도 밀폐포장으로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어서 톡 뜯어서 물이랑 같이 마셨습니다. 그러면 오늘 하루 혈당 관리가 끝난 것이죠.

 

직장에서는 밥먹고나면 항상 식곤증이 생기곤 했는데, 이거 한알 먹었다고 식후 피곤함도 없어지도 진짜로 쌩썡하게 일할 수 있었어요.

 

이런 영양제에 대해서 저는 불신을 갖고 있던터라 정말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러면 제가 30일 동안 섭취 한 경험담을 공유해드릴게요.

 

 

먼저 1주차때는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뭔가 모르게 컨디션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제가 초콜릿이나 탄수화물 밥을 좀 많이 먹는 편인데 식후 졸음이 나아지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2주차때는 확실히 식후 졸음이 사라지는 걸 느꼈어요. 당뇨 전 단계에서는 혈당관리가 정말 중요한데 병원가기 전에 이런 제품을 접해서 다행아닌 다행이라고도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4주차때 드디어 혈당을 측정해보았습니다. 제가 섭취 전에는 식후 2시간 혈당이 150 정도 나왔는데, 영양제 꾸준히 섭취하고 30일째 되는날에는 130으로 안정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이나 떨어지다니 확실히 꾸준함의 효과는 크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제품을 먹고나서 축축 쳐졌던 식후상태가 밝고 에너지가 넘쳐졌어요. 그래서 저와 비슷한 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어요. 가족 중에 당뇨나 혈당쪽 지병이 있는 분들이라면 가족력도 무시 못 하기 때문에 식후 혈당을 조절해 주시기 바랍니다.

 

3.바로당큐 가격

지금 바로당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구매 고민중이라면 저렴할 때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트 주소는 밑에 남겨겠습니다.

 

 

4. 혈당 부작용

이 제품 섭취에 주의해야 하는 분들은 임신, 수유를 진행중인 분들이거나 수술을 할 예정이거나 하고 나서인 분들은 섭취를 자제하여야 합니다. 또한 고지혈증 약을 드시거나 항응고제를 섭취하는 분들은 삼가주세요. 당뇨약을 이미 드시고 있는 분들은 중복하여 이 제품을 섭취하지는 말아주세요.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여러분들도 혈당조절이 필요할 때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을 참고하셔서 관리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왜 만족하였는지 깐깐한 제 직장 약사동료와 제가 선택하였는지 알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에 이는 제 의견일뿐 동일한 효과를 책임지거나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제가 고른 제품중에는 이게 가장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혈당 영양제 후기 및 부작용 (내돈내산)
혈당 영양제 후기 및 부작용 (내돈내산)
혈당 영양제 후기 및 부작용 (내돈내산)

 

혈당 영양제 후기 및 부작용 (내돈내산)
혈당 영양제 후기 및 부작용 (내돈내산)
혈당 영양제 후기 및 부작용 (내돈내산)
혈당 영양제 후기 및 부작용 (내돈내산)
혈당 영양제 후기 및 부작용 (내돈내산)